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찾기

Posted by 이미지
2017. 1. 22. 19:25 생활정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가까운 센터 위치찾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TV, 컴퓨터, 카메라, 휴대폰 등등 상성전자 제품의 A/S를 하고 있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그리 멀지않은 곳에 서비스센터 한두곳 쯤은 있는 정도로 전국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데 꼭 필요한 때에는 눈에 띄지 않죠?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을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센터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에 앞서 몇시까지 수리 및 접수가 가능한지 영업시간을 먼저 확인해볼까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휴무이므로 평일에 시간내기 어려운 분들은 토요일 일찍 다녀오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요일 오후 1시이후에는 제품에 따라 수리가 지연되거나 접수만 가능하니 방문하려는 일찍 방문하시거나 해당 지점에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센터 위치 검색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검색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검색페이지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지역명칭이나 주소로 검색가능한 지역검색과 지하철역명으로 검색가능한 지하철검색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보다 쉽게 원하는 지역의 센터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검색옵션을 다양하게 한 모습입니다.



지역검색은 지역/명칭으로 찾기와 내 주소로부터 가까운 곳을 찾는 것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주소로 검색하보니 상세주소를 입력하지 않고도 시구동까지만 입력하면 주변의 센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센터에 따라 수리가능한 품목이 달라지니 반드시 상세보기를 통해 영업시간 및 수리가능한 품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는 전화번호, 주소, 운영시간, 휴무일, 주차여부, 서비스가능제품 그리고 해당지점의 주변지도 및 찾아가는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지점의 서비스 대기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제가 검색한 시간이 늦은 시각이라 업무종료로 표기되고 있는데 업부시간 중이라면 방문해서 수리를 시작할 때까지 기다려야하는 시간을 예상해서 원활(10분이내), 보통(10분~25분), 혼잡(25분이상)으로 표시되니 대기시간을 미리 확인하시면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시간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방문가능한 시간을 미리 확인하여 해당지점명옆의 센터방문예약 버튼을 이용해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하면 더욱 빠르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