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민원신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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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1. 23. 20:26 생활정보

하나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민원신청 방법 


하나캐피탈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는 지점 방문, ARS 고객센터이용 및 온라인 전자민원접수 등이 있습니다. 비대면을 원하시면 전화상담 또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되는데 홈페이지 민원접수를 위해서는 공인인증서나 본인명의 휴대폰 등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전화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하나캐피탈 고객센터 ARS 번호 및 메뉴 단축키를 참고해보세요. ARS고객센터 이용할 때 역시 필요 시 본인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담 시 

1 신규/추가대출 문의 > 1 신용대출 상담 > 1 신규대출상담/ 2 추가대출 상담


하나캐피탈 상품 이용중으로 하나멤버스 가입을 원할 경우
2 당사 이용고객 > 1 기존 거래 정보 확인 > 8 하나멤버스 상담 > 2. 하나멤버스 회원가입


기존 고객의 자동차 금융 및 개인금융 관련 상담원 연결
2 당사 이용고객 > 2 상담원 연결 > 1 자동차 금융 상담/ 2 개인금융 상담


기존 이용고객이 아니거나 보이스피싱 등 피해 관련 상담
3 기타상담 > 1 불법대출 및 보이스피싱/ 2 당사 이용고객이 아닌 경우


하나캐피탈 ARS 고객센터 이용 시 위 단축키를 이용하시면 빠른 조회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화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이외 시간대에 이용을 원하시면 홈페이지 전자민원접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 구제 및 민원처리를 위한 시스템으로 소비자피해보상 신청이 가능하므로 회사에 대한 건의 질의 사항이 발생하면 지체없이 전자민원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접수가 번거롭거나 자세한 상담을 통한 접수가 필요하다면 지점에 직접 방문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직접 대면하면 개인상황에 맞는 자세한 이야기가 가능해서 이해가 더 쉽기 때문에 중요한 내용은 번거롭더라도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시어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우수고객에게 제공되는 추가혜택도 함께 확인하세요.


우수고객추가대출은 기존 우수고객 및 하나캐피탈 멤버쉽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300만원에서 4천만원까지 한도를 연 6.9~19.9%의 금리로 추가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평점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차등적용됩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으로 상환하게 되며 신청 후 한도조회, 신청정보 입력, 개인정보 및 약정 내용 전화로 확인을 거쳐 입금되는 절차를 거칩니다. 추가 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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