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방법

Posted by 이미지
2016. 11. 25. 16:27 프로그램


오늘은 지니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비를 업데이트하려고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서비스센터는 검색이되는데 인터넷에서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 정보는 확인이 어려워 사이트로 들어가기위해 검색방법부터 업데이트까지 정리해보았습니다.



가까운 곳에 서비스센터가 위치한다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업데이트할수도 있습니다. 다만 가까운 곳에 서비스센터를 찾기 어렵고 방문을 위해 시간내기 어렵다면 아래 인터넷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온라인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은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 현대엠앤소프트로 검색해 MnSOFT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 중 업데이트/제품등록>네비게이이션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사용중인 PC로 과거에 입데이트한 이력이 없다면 먼저 업데이트 센터 설치하러가기를 클릭해 센터를 설치해야합니다.



지시에 따라 설치를 완료한뒤 네비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또는 비회원으로 진행가능하며 회원가입없이 진행할 때에는 시리얼넘버를 입력한 뒤 이메일 인증과정을 마쳐야합니다. 회원가입 후 진행하는 경우에도 가입시 시리얼넘버 등록이 필요하므로 미리 확인해두시기 바랍니다. 시리얼넘버는 단말기 뒷면 또는 정품인증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만일 지니네비게이션 시리얼넘버를 분실했다면 인터넷 업데이트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번거롭더라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이용시에는 업그레이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지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지니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과정으로 돌아와서 전체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1. 로그인한 뒤 등록된 제품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등록이 되어 있지 않다면 웹사이트의 맴피/지니이용자 또는 SD카드를 연결한뒤 소프트맨 이용자를 통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2. 목록 중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제품을 선택한 뒤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3. 포맷 및 백업데이터 설치/포맷만 진행/포맷안함 중 작업유형을 선택합니다.



4. 패키지 업데이트/사용자선택/안전운행만/ 중 업데이트 종류를 선택합니다. 사용자선택은 각각의 항목을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클릭하면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5.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SD카드를 기기에 장착한 뒤 사용하세요.



지금까지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은 반드시 시리얼넘버가 필요하므로 잊어버렸다면 구매처 또는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